신박한 정기배송, 이런 것도 가능해?

생각만 하고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다가 결국 며칠 동안 주문도 못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신문처럼 우유처럼 생활에 필요한 물건들을 정기적으로 문 앞까지 가져다주는 정기배송 서비스식탁을 풍성하게 해주는 다양한 식재료, 셔츠 정기배송과 신상옷 대여, 깨끗한 침구와 유기농 생리대, 면도날, 반려동물 용품까지… 신박한 정기배송의 세계를 총정리합니다!라이프플러스와 함께 삶의 질을 스마트하게 높여볼까요?

만나박스

장 볼 시간 없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신선식품 정기배송 서비스 만나박스
첨단 스마트 농장에서 재배된 깨끗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받아볼 수 있어요. 다양한 샐러드 채소와 과일, 고기, 우유 등을 골라 정기배송할 수 있어서 벌써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신선한 제철 재료로 스마트하게 건강한 식탁을 꾸며보세요.

테이스트 샵

지갑과 건강에 좋지 않다는 걸 알면서도 오늘도 외식과 배달음식을 즐기고 계시나요?
셰프가 만든 만들기 쉬운 레시피에 맞춰 다양한 음식 재료를 딱 맞는 양만 보내주는 테이스트 샵
낭비되는 재료가 없어서 냉장고에서 채소가 썩어갈 일이 없어요.
1년 내내 중복되지 않는 레시피, 마음에 들지 않는 메뉴는 건너뛸 수도 있답니다.

프로젝트 앤

나도 연예인들처럼 협찬으로 예쁜 신상 옷 입어보고 싶다는 분께 프로젝트 앤을 추천합니다. 한 번에 한 벌씩 4벌의 다른 옷을 입어볼 수 있는 서비스가 월 8만 원, 가방은 3번에 8만 원. 앱으로 옷을 골라 간단하게 신청하고 반납 박스 포장도 간단해서 요즘 패피들의 완소 서비스! 물론, 마음에 드는 옷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고 1회만 대여할 수도 있어요.

위클리셔츠

깨끗하고 잘 다려진 셔츠의 중요성,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아시죠? 하지만 출퇴근도 힘든데 직접 세탁에 다림질은 엄두도 못 내고, 세탁소에 맡겼다 찾는 것도 참 귀찮죠. 매주 입을 3~5장의 셔츠를 다양한 스타일로 현관에 걸어주는 위클리셔츠!  다 입은 셔츠는 세탁할 필요 없이 그대로 반납하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죠?

핸섬박스

아무리 전기면도기의 기술이 발전해도 날 면도기의 깔끔한 면도를 따라잡지는 못하죠. 하지만 마트에서 면도날의 가격을 볼 때마다 나오는 한숨. ‘뭐가 이렇게 비싸!’ 핸섬박스는 8,900원에 4중 면도날 4개를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며 1,2,4개월로 배송 주기를 고를 수 있답니다. 첫 달엔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 본체와 면도크림도 제공되니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정말 핵이득!

클린베딩

잠자리가 깨끗하지 않으면 기분도 안 좋고 건강에도 좋지 않죠. 그래서 집먼지진드기 전용 청소기도 사놓고 그런데 안 쓰고 그러지 말고 그냥 클린베딩의 새 침구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여행지에서 맛있는 거 한 번 먹는 비용이면 내 집이 하얀 침구의 호텔방으로 변신한답니다. 월 1회 교체 서비스 19,000원, 2회는 29,000원(싱글사이즈 기준)이며 정기이용시 할인된다고 하네요. 3번 사용한 침구는 다른 곳에 기증되어 좋은 일에 쓰인다고 하니 더욱 의미 있죠?

돌로박스

돌로박스는 소중한 반려견을 위한 정기배송 서비스로 수의사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선정한 계절에 맞는 간식, 용품, 장난감 등을 박스 하나 가득 담아 보내줍니다. 월 23,900 / 34,900원의 두 가지 구성으로 맥주효모를 이용한 건강 파우더 ‘호개든’이 눈에 띄네요. 평소에 반려견의 건강을 챙겨 병원비를 아끼면 그게 바로 개이득?

하비인더박스

삶을 즐겁게 해주는 다양한 취미들, 매달 새롭게 주어지는 취미생활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하비인더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취미들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매월 새로운 취미를 박스 하나에 담아 보내주는 서비스입니다. 핀홀 필름 카메라 만들기, 핸드드립 커피 즐기기, 천연가죽 카드지갑 만들기 등 따라 하다 보면 재미도 있고 교양도 늘어나는 다양한 취미의 세계! 매달 39,900원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꾸까

졸업식이나 특별한 날에만 주고받는 꽃다발, 하지만 외국에선 퇴근길에 꽃 한 다발 사서 들어와 집안을 향기롭게 꾸미는 게 일상적이죠. 꽃집에 갈 여유는 없더라도 내가 있는 공간을 제철 꽃향기로 향긋하게 물들이고 싶다면 꾸까의 꽃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철 꽃들로 아름답게 가성비 좋게 꾸며진 꽃다발을 2주에 한 번씩 즐길 수 있답니다. 최근 그린그린한 플랜트 정기배송도 시작했다고 하네요.

해피문데이

믿고 쓸 수 있는 생리대가 필요한 요즘, 해피문데이의 정기배송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10종의 휘발성유기화합물이 검출되지 않고(SGS인증) 인체 유해하지 않은(식약처 발표) 유기농 제품을 필요한 때 깜박하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해피문데이. 매일 20명에게만 제공되는 체험팩을 신청하면 3,500원에 중형 패드 8개를 받아 사용해볼 수 있어요.

플라이북

어떤 책이 내게 필요한지, 맞을지 몰라 베스트셀러만 찾아보고 있다면 플라이북의 책 추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미처 접해보지 못한 다양한 고전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분야의 서적을 소개받을 수 있어요. 정기배송 서비스 플라이북 플러스는 1개월 15,000원, 6개월 80,000원의 비용으로 큐레이션 된 책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